팬딩, '표영호 미래부동산 연구소' 교육 프로그램 정식 런칭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 2024-06-20 17:49:27

▲<자료제공=뉴스럴> 

 

재테크와 자기계발, 지식정보 영역의 크리에이터와 협업하고 있는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 팬딩이 부동산 강사 에이전시 ‘리치에듀’ 그리고 ‘50만 구독자 부동산 유튜브 채널 운영자 표영호 대표’와 함께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으로 '표영호 미래부동산 연구소'를 정식으로 런칭한다.

 

'팬딩'과 부동산 교육 에이전시 ‘리치에듀’ 그리고 '표영호 대표' 3자간의 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게 된 이번 프로그램은 '미래 부동산 투자전략 학습'의 컨셉을 담아 준비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수강생들은 각종 칼럼과, 비디오 강의, 그리고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표영호 대표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직접 접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부동산 유튜버 표영호 대표가 직접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다년간의 부동산 전문가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읽어내고, 팩트에 기반한 부동산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의 런칭을 기획한 팬딩의 변우성 팀장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부동산 유튜버이자 전문가인 표영호 대표와의 협업이 설렌다”며 "교육적 가치가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기 위해 많은 고민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획 총괄을 맡은 리치에듀 남경엽 대표는 “리치에듀는 앞으로도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대한민국 부동산 교육 시장을 혁신해나갈 예정이다. 표영호 대표의 교육 프로그램을 필두로, 팬딩과 함께 적극 협업해나갈 예정”이라며 프로그램 런칭 소회를 밝혔다.

 

한편 표영호 미래 부동산 연구소의 신청은 팬딩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강의와 관련된 세부 정보와 수강료는 팬딩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