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6월부터 명사 초청 인문학 특강

지역뉴스/인사·동정 / 이보미 기자 / 2024-05-14 08:23:29
저녁 시간 문화강좌 개설
오는 21일부터 신청 가능
▲LH 명사 초청 인문학 특강 포스터. 사진=LH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다음달 4일부터 네차례에 걸쳐 저녁에 즐길 수 있는 명사 초청 테마 특강 '나를 찾는 인문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혀다.

 

첫 강의는 내달 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김헌 서울대학교 인문학연구원 HK교수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배우는 도전의 가치'라는 주제로 풀어낸다.

 

다음 강의는 같은달 12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100세 시대, 진정한 의미의 부자되기'라는 주제로 정희원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가 연사로 나선다.

 

이어 3·.4차수 강의는 하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신청은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토지주택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 접수는 차수별 선착순 200명 대상이나, 정원 미달 시 당일 현장 접수 후 바로 입장도 할수 있다. 아울러 강연마다 추첨을 통해 강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나리 LH 토지주택박물관장은 "낮 시간대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 등을 위해 저녁 시간대 다양한 테마 강연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 토지주택박물관은 지역사회 지식 나눔의 공간으로 더 유익한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이보미 기자 news@k-buildnews.com

[ⓒ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보미 기자 이보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