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오는 7일부터 계약 진행

분양 / 박인선 기자 / 2023-08-07 11:02:19
1회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60%) 무이자 금융혜택 지원
실거주 의무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 없어 계약금 10% 완납 후 전매 가능
일부 세대 수변 조망, 최상층엔 스카이라운지… 입주와 동시에 생활편의시설도 누려

▲ 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투시도<자료제공=HDC현대산업개발> 

 

평균 27.75대 1의 청약 경쟁률로 청약 당시 올해 강원도에 공급된 신규 분양 단지 중 유일하게 전 주택형이 1순위에서 마감된 HDC현대산업개발의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가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 내에서 계약을 진행한다. 

 

계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방문 날짜와 시간을 지정한 후 견본주택을 방문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입장은 예약자 외 동반 1인이 입장 가능하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회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책정했으며, 중도금 전액(60%) 무이자 금융혜택을 지원한다. 

 

단지는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는 단지이므로 계약금 10% 완납 시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지난 1순위 청약 당시 해당지역에서만 1만2,527개, 기타지역에서는 710개의 청약통장이 몰리면서 지역민과 외지인의 관심이 뜨거웠던 만큼 이번 계약은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아이파크 브랜드만이 지닌 품격과 품질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해 보다 나은 품질 경쟁력과 안전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단지는 HDC현대산업개발을 통해 춘천시 삼천동 22-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7개 동, 전용면적 63~138㎡, 총 874세대로 지어지게 된다. 

 

전 세대는 4bay 판상형 위주의 구조이며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 및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라이프 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가변형 벽체 설계도 적용된다. 일부 세대는 수변 조망이 가능하며,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도 마련해 춘천시의 전경을 관람할 수 있다.

 

삼천동 생태체험공원, 북한강, 공지천, 의암호와 인접해 있으며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쇼핑시설과 강원특별자치도청, 춘천시청 등 관공서 이용은 물론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영화관, 병원, 관공서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어 입주와 동시에 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춘선 남춘천역, 춘천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도로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향후에는 동서고속화철도(용산~춘천~속초, 2027년 개통 예정), 제2경춘국도(남양주~춘천, 2029년 준공 예정) 이용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의 입주예정일은 2026년 8월이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267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인선 기자 박인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