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을 통해 역대 최다 당첨 인원인 총 805명에게 인테리어 지원금(100만원), 크린토피아 의류보관 서비스 이용권, 세탁권, 등 증정
![]() |
▲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4월 25일 부터 5월 15일까지 3주간 세탁 전문 서비스 1위 기업 크린토피아와 함께 ‘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자료제공=다방> |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4월 25일 부터 5월 15일까지 3주간 세탁 전문 서비스 1위 기업 크린토피아와 함께 ‘크크-린한 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방’은 봄을 맞아 계절에 맞춰 방을 새롭게 꾸미고자 하는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인테리어와 세탁, 짐 보관 등에 필요한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첨 인원은 총 805명으로, 다방에서 지금까지 진행한 이벤트 중 최다 인원이다.
이벤트는 다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진행되며, 앱 내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봄맞이 방청소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후 크린토피아 앱 회원가입, 카카오톡 공유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FLEX상’ 5명에게는 봄맞이 인테리어 지원금(100만 원)을, ‘보관상’ 300명에게는 크린토피아 의류보관 서비스 이용권(1만6500원 상당)과 자취생 필수템 리유저블 타포린백을, ‘뽀송상’ 500명에게는 크린토피아 세탁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의류보관 서비스는 비교적 좁은 원룸과 투룸, 오피스텔 등에 거주하는 1인 가구의 삶의 질을 상승시켜줄 수 있는 크린토피아의 신규 서비스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방의 마케팅실 장준혁 실장은 “다방의 주요 고객인 1인 가구가 주거 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방은 앞으로도 1인 가구 맞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행복한 주거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