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브랜드연구소,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공간디자인 부문 ‘라포애드’ 선정

업계동향 / 이병훈 기자 / 2025-01-09 17:01:44
▲이미지=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한국건설경제뉴스=이병훈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공간디자인 부문에서 라포애드가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의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브랜드소비자평가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브랜드 대상으로 손꼽힌다.

 

특히 ‘2024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공간디자인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라포애드는 패브릭부스 제조 전문기업이다. "High Quality Signnage E2 System"으로 특허 및 실용신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간디자인에 필요한 다양한 형태와 소재를 활용하여 고객의 니즈를 적극 수용한 완성도 높은 패브릭부스로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과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디자인경영의 핵심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서남진 라포애드 대표는 “K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수상으로 친환경 알루미늄 패브릭부스 이투시스템을 전시부스, 학회부스, 포토월, 인테리어 등 다양한 공간디자인에 효율적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포애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