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즈, 서초에 13번째 스테이 ‘르컬렉티브 서울서초’ 오픈

업계동향 / 박인선 기자 / 2022-12-14 00:49:34

▲숙박 위탁운영스타트업 핸디즈는 서울 서초동에 프리미엄 스테이 ‘르컬렉티브 서울서초’ 를 13번째 지점으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사진제공=뉴스럴>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1등 스타트업 핸디즈는 서울 서초동에 프리미엄 스테이 ‘르컬렉티브 서울서초’ 를 13번째 지점으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2월 여수 웅천점을 시작으로, 속초등대, 부산연산, 오시리아(부산기장), 스타즈 호텔 울산에 이어 핸디즈 13번째 운영 지점으로 평균 2개월에 신규 지점을 하나씩 오픈하며 최근 회복세의 여행 수요를 가장 빠르게 선제 대응하고 있다는 업계 평가이다.

 

핸디즈는 2016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축적해 온 노하우를 통해 전문적인 숙박시설 관리업체로 평가 받으며, 현재 어반스테이, 르컬렉티브 브랜드를 운영 국내 1위 생활숙박시설 운영사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또한 지난 11월 ‘스타즈 호텔 울산점’ 운영을 시작으로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숙박 카테고리의 공격적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핸디즈는 올해 12월 기준 전국 2500여개의 객실을 운영 중에 있으며, 24년 말까지 2만여개 객실에 대한 위탁 관리 계약이 완료됐다. 서울 명동, 인천 송도, 경기 동탄 등 도심형은 물론 제주, 부산, 속초, 여수와 같은 관광 지역 등 주요 지역 12개점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위탁운영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또한 최근 동원홈푸드와의 식음서비스 제공을 위한 MOU 체결 및 스타즈 호텔 울산점 이마트24 운영 등으로 외연 확장과 함께 고객 만족 개선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국건설경제뉴스 / 박인선 기자 news@k-buildnews.com 

[ⓒ 한국건설경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인선 기자 박인선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